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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 세부약관

한국쉘석유 주식회사가 제조 또는 수입하여 판매하는 제품이 자동차 엔진에 적절한 윤활 기능을 제공하지 못하여 고장을 야기하거나
엔진 부품에 손상을 끼쳤을 때 수리 비용을 보상해 드립니다.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은 쉘과 프로그램 제휴를 맺은 전국 정비업체를 통해 쉘 합성유 (Helix Ultra 시리즈 및 Helix HX7 시리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사용하는 동안 자동차 엔진을 주행거리 또는 주행기간 기준으로 보증하는 제도입니다.

한국쉘석유 주식회사는 언제든지 별도의 공지없이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을 수정 또는 종료할 수 있으며,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이 수정된
경우 수정 당일부터 모든 신규 가입자들에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1. 보증 제품 및 보증 내용

(1) 보장 품목은 자동차용 엔진오일 중 Helix Ultra 시리즈 및 Helix HX7 시리즈를 대상으로 한다.
(2) Helix Ultra 시리즈 오일 교환시는 보증거리 15,000km* 또는 보증기간 6개월까지*, Helix HX7 시리즈 오일 교환시는
보증거리 10,000km* 또는 보증기간 6개월까지*를 보증합니다. (*둘중 먼저 초과한 경우 만료로 간주)
(3) 보증 가입조건은 차량의 총 주행거리가 150,000 km 이하이고 차량 연령이 10년 이하여야 하며

본 프로그램의 전국 제휴 정비업체를 통해서 등록되어야 합니다.


Note,

a. 한국쉘석유 주식회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홈페이지 상에 표기되지 않은 힐릭스 울트라시리즈 및 HX7 시리즈 제품도 보증 제품에 포함됩니다.
b. 제품명은 언제든지 별도의 공지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프로그램에 명시된 주요 엔진부품 리스트

(1) Pistons & Piston Rings (피스톤 및 피스톤 링)
(2) Oil Pump & Timing Chains (오일 펌프 및 타이밍 체인)
(3) Crankshaft and Bearings (크랭크샤프트와 베어링)
(4) Rocker Arms and Pivots (로커 암과 피봇)
(5) Rods (로드)
(6) Rod Bearings (로드 베어링)
(7) Push Rods (푸쉬 로드)
(8) Cam Shaft and Bearings (캠 샤프트와 베어링)
(9) Valve Stems and Guides (밸브 스템과 가이드)
(10) Wrist Pins and Bushings (피스톤 핀과 부싱)
(11) Turbo Bearings (터보 베어링)
(12) Valve Lifter (밸브 리프터)
(13) Cylinder Lining or Bore (실린더 라이닝 또는 보어)
(14) Distributor Drive Gear (분배 구동 기어)
(15) Timing Gears or Sprockets (타이밍 기어 또는 스포라켓)


3. 보증제도 유지방법

(1) 자동차 회사에서 추천하는 서비스 분류와 점도 등급의 쉘 힐릭스 엔진오일을 사용해야 합니다.
(2) 엔진 오일 교환시 정품 엔진 오일 필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3) 에어 필터와 에어 클리너를 최소한 자동차 회사에서 추천하는 주기마다 교체하시고, 자동차 회사의 추천에 따라 배기가스 제어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십시오.
(4) 자동차 회사의 추천에 따라 정기적으로 엔진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4. 보증 면책조항

(1) 보상접수 절차를 거치지 않고 엔진 수리나 정비를 먼저 받은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2) 등록일 기준으로 차량 주행거리가 150,000km 이하이고 차량 연령이 10년 이하에 등록되어야 합니다.
(3) 법인소유 차량, 리스/렌탈 차량, 영업용(예, 택시)/농업용/경주용 차량, 트럭, 개조차량, 비정상 주행차량은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1) 대상 제품 사용 이전부터 존재했던 엔진 손상(오일 분광 분석을 통해 확인), (2) 충돌, 태만, 의도적 남용, (3) 부적절한 서비스나
유지보수, (4) 자동차 제조회사에 등재된 엔진/엔진 부품 결함, (5)부적절한 부품의 설치, (6)제조사에서 규정한 수준으로 엔진 오일이나
엔진 냉각수를 유지관리하지 않은 경우는 클레임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5) 클레임 지불은 피보험자 및 피보험차량의 생애주기 동안 1회만 가능합니다.
(6) 제출된 정보가 사실과 다르거나 자격이 없는 차량인 경우 보증 프로그램은 무효 처리됩니다.
(7) 보증 프로그램은 한국내 법적 거주자 및 한국내 등록 차량에만 적용됩니다.
(8) 애프터마켓 오일 첨가제 시용시 보증 프로그램은 무효처리됩니다. (오일 분광 분석을 통해 확인)


5.보상 신청 방법

(1)보상 신청 사례 발생시 보상 핫라인 콜(1899-2944)로 상황을 접수한다.
(2)보상 자격 여부가 확인된 후 수리 업체를 안내받아 수리를 의뢰한다. (단, 수리전 보상접수 필수)
(3)수리업체 방문 후 소비자의무 준수여부 및 보상조건 충족 여부에 따라 보상 가부 판정을 받게 된다.
(4)보상 대상인 경우 보상이 실시되며, 미대상인 경우 보상 불가 설명이 전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