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 힐릭스 소개 보증프로그램 새소식 FAQ 문의 제휴정비업체 회원 로그인 | 보증 등록


보증 제품
힐릭스 울트라 (Helix Ultra)
힐릭스 울트라 0W-40
힐릭스 울트라 ECT C2/C3 0W-30
힐릭스 울트라 ECT C3 5W-30
힐릭스 울트라 레이싱 10W-60
힐릭스 HX 7 (Helix HX7)
힐릭스 HX7 5W-40
힐릭스 HX7 SN 5W-30
힐릭스 HX7 SN 5W-20
힐릭스 HX7 ECT 5W-30
* 한국쉘석유 주식회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위에 표기되지 않은 힐릭스 울트라/HX7 시리즈 제품도 보증 제품에 포함됩니다.
* 제품을 클릭하시면 제품 상세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보증 자격 조건 보증제도 유지방법 (소비자 의무사항)
  1. 차량의 총 주행거리가 150,000 km 이하이고 차량 연령이
    10년 이하여야 합니다.
  2. 프로그램 제휴 정비업체를 통해 등록되어야 합니다.
  1. 자동차 회사에서 추천하는 서비스 분류와 점도 등급의 쉘 힐릭스 엔진오일을
    사용해야 합니다.
  2. 엔진 오일 교환시 정품 엔진 오일 필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3. 에어 필터와 에어 클리너를 최소한 자동차 회사에서 추천하는 주기마다 교체하시고, 자동차 회사의 추천에 따라 배기가스 제어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십시오.
  4. 자동차 회사의 추천에 따라 정기적으로 엔진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보증제도 이용 안내
소비자 등록 절차
엔진오일 구매 및 교환
합성 엔진오일 구매
(전국 제휴 정비업체)
기본 정보 확인
구매처에서 정보확인 지원
(고객 / 차량 / 구매 정보)
구매 및 보증코드 등록
홈페이지 보증코드 등록
(구매처에서 등록 지원)
구매 증명서 수령
고객 확인 서명 후
구매 증명서 수령
보상 신청 방법
클레임 사례 발생
보상 핫라인 콜
(1899-2944)로 상황 접수
기본 정보 확인
보증 자격 여부 확인
수리 업체 안내 받기
수리전 보상접수 필수
보상 판정
수리 업체 방문
소비자 의무준수 여부 및
보상 조건 충족 여부 확인
보상 실시
보상 대상 : 보상 실시
보상 미대상 : 보상 불가 내용 설명
보증 불가 조건
  • 보상접수 절차를 거치지 않고 엔진 수리나 정비를 먼저 받은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등록일 기준으로 차량 주행거리가 150,000km 이하이고 차량 연령이 10년 이하에 등록되어야 합니다.
  • 법인소유 차량 및 리스/렌탈 차량, 4.5톤 미만(1톤의 비영업용 트럭, 그랜드 스타렉스 등)도 보증 대상에 포함되며,
    택시 (개인, 법인)와 택배용 차량/농업용/경주용 차량, 트럭, 개조차량, 비정상 주행차량은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일반 번호판 차량이더라도 통상적으로 영업 행위를 하는 차량은 영업용으로 간주하여 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예: 일반 번호판 택배운송 차량)
  • (1) 대상 제품 사용 이전부터 존재했던 엔진 손상(오일 분광 분석을 통해 확인)
    (2) 충돌, 태만, 의도적 남용
    (3) 부적절한 서비스나 유지보수
    (4) 자동차 제조회사에 등재된 엔진/엔진 부품 결함
    (5)부적절한 부품의 설치
    (6)제조사에서 규정한 수준으로 엔진 오일이나 엔진 냉각수를 유지관리하지 않은 경우는 클레임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클레임 지불은 피보험자 및 피보험차량의 생애주기 동안 1회만 가능합니다.
  • 제출된 정보가 사실과 다르거나 자격이 없는 차량인 경우 보증 프로그램은 무효 처리됩니다.
  • 보증 프로그램은 한국내 법적 거주자 및 한국내 등록 차량에만 적용됩니다.
  • 애프터마켓 오일 첨가제 시용시 보증 프로그램은 무효처리됩니다. (오일 분광 분석을 통해 확인)